NEWS & EVENT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자 2015-08-19
조회수 4479

안녕하세요. LIFE를 행복하게 만드는 자전거, LIFE를 디자인 하는 RIDE ART.
ANM BIKE 에이모션 자전거 입니다.

지난 금요일! 8월 7일 여의도 중소 기업 중앙회 그랜드홀에서
2015년 상반기 히트브랜드 행사 '키덜티벌'이 진행되었습니다.

에이모션은 지난 2014년 하반기부터 자전거 부문에서 3회 연속 히트브랜드로 선정되어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다나와 히트브랜드는
매년 상반기 / 하반기를 기준으로 다나와 가격비교의 각 부문별 최고 판매량을 기록하고, 소비자들의 만족도 및
관심도가 가장 높은 브랜드를 분야별로 선정하는 행사로 믿을 수 있는 다나와 리서치를 기준으로 선정하며,
카테고리 전문가인 다나와 CM이 추천하는 최고의 브랜드로 구성됩니다.
http://event.danawa.com/hitbrand/2015_f/

 에이모션은 올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하이브리드 자전거 '크로스 오버'와 로드사이클 '레비떼'를 키덜티벌
아이템으로 선정하였으며 30대의 자전거는 다나와에서 추가 마케팅 비용을 투입하여 초 특가로 30명에게
판매 하였으며, 제품을 구입한 30명의 참가자 분들은 동반 1인과 함께 키덜티벌 행사장에서
직접 아이템을 조립하였습니다.

 


본 행사 시작에 앞서 풍성한 경품과 함께 다채로운 행사도 진행돼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이끌었는데요~
본격적인 행사 시작과 함께 참가자들은 각자의 아이템을 만들어 나갔습니다.
자전거존에서도 참가자들은 전문가의 단계별 지도 아래 내 손으로 만든 자전거가 제대로 작동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제품 판매액의 일부는 다나와가 참여하고 있는 ‘우리딸 힘내’ 캠페인에 기부돼 참가자들에게는 실속을,
주최측에게는 사회공헌에 기여하는 의미까지 더한 뜻깊은 행사로 진행되었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가족과 친구, 연인 등 다양한 구성의 참가자가 대거 운집해 다나와
히트브랜드 키덜티벌 행사의 인기를 실감케 하였습니다.
2014년 행사때에는 자전거 구매자를 20명으로 제한하였으나 2015년 상반기 키덜티벌 행사에는
총 30명에게 사전 구매로 판매하였고,
동반 1인까지 함께 참석하여 총 60명의 소비자 분들과 만날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다나와 #자전거 #히트브랜드 #키덜티벌 #자전거조립 #자전거정비 #자전거셀프조립 #자전거교육

첨부파일